THE BEST SIDE OF 방콕 유흥

The best Side of 방콕 유흥

The best Side of 방콕 유흥

Blog Article

라이브공연도 많이 하는 편입니다. 참고 하시고 방문 해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.

무인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한국에서 홍대 압구정 이태원에 있는 그 곳이죠 ?

무인 이외에도 다른 방콕에 모든 클럽을 다 알려준다고 하니 필요하시면 물어보세요!!
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 티스토리툴바

다만 술은 조심하라. 카오산 전에 라이브 바에서 술을 두 잔 마셔서 약간의 술기운이 있었다. 취기가 가시면 그때만 조금 마셨다. 즐기되 취하지 말 것. 수상한 건 거절할 것.

모든 아가씨들은 일반인 아가씨들로 대학생 간호사 은행원등 일반 직업을 가진 일반인이라 좀 더 연애 하는 분위기로 즐길 수 있습니다.

마지막으로 클럽으로 이동할 시간이에요. 클럽은 자정쯤이 가장 핫한 시간이죠.

스팽키는 약간 이쪽 취향인 분들이 구경삼아 가보실만 합니다. 스트랩스는 꽈추를 자른 형님들이 일하는 곳인데 나나플라자 전체에서 가장 이쁩니다. 

팝/힙합 곡이 나오거나 '요즘' 랩 곡에 올드 스쿨 랩을 버무리는 곳. 노래도 외국인 랩도 조금 구렸다. 치화랑 이게 뭐냐고 했다. 테이블 손님들은 만족스러워 보였다.

오닉스는 조금 더 고급진 get more info 느낌이며, 스탠딩 자리를 입장하기 위해서는 복장제한이 있어서 슬리퍼나 반바지 등은 입장이 안됩니다.

그런데 나이가 지긋한 한국 중년 남성들이 계셔서 정말 당황했다. 서로 동공 지진 나고 난 급히 그 테이블에서 사라져줬다. 그건 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.

노래나 내부 스타일이 미국 펍 스타일. 서양인이 많았다. 이름은 .. 기억이 안 나는데.. 생각나면 추가하겠다..

이렇게 하루 동안 방콕의 다양한 유흥을 알차게 즐기는 법을 소개해 드렸는데요, 여러분도 방콕을 방문할 때 이 일정을 참고해 보세요. 체력만 뒷받침된다면 정말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.

업소 입장 후 실물을 보고 초이스 하고 실장님에게 말씀하시면 됩니다. 초이스 후 코스선택 그리고 이용대금 결제 후 이용 하시면 됩니다.

Report this page